HOME 커뮤니티 생활정보 벼룩시장 취미생활 자료실 사진|겔러리
 
** 미국을 알자 **
나경이 너무 …
 
 
 
 
 
  오늘 : 186
  어제 : 282
  최대 : 1,530
  전체 : 599,925

모든 사진과 이미지의 저작권은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불펌시 법적 대응이 있을 것입니다..
 
작성일 : 18-02-13 17:07
밤새 유녀전기 잘 봤습니다.  ★★★★★ 글쓴이 : 남비마 날짜 : 2018-02-13 (화) 07:06 조회 : 411    결국 12화 다 봤네요. 모바일게임 노가다한다고 같이하면서 좀 봐야지 했는데... 1화 봤을땐 이건 뭔 정체성
 글쓴이 : dldu5
조회 : 1  
결국 12화 다 봤네요.
모바일게임 노가다한다고 같이하면서 좀 봐야지 했는데...
1화 봤을땐 이건 뭔 정체성 없는 애니인가 싶었는데...
1화지나고 초중반부터 그냥 애니만 봤습니다.
단짠단짠 계속주고 마지막에 짜게 만드는 신기한 맛...
달달함을 위해서 2기를 기다려야 하는가...
이런 현대 전쟁물 코드기어스 이후로 재밌게 봤네요.

근 5년간 애니안봤는데 이런 애니들만 있으면 계속 보고싶네요 ㅋㅋㅋ
복수할 때 알바가자인간은 적과 같은 수준이 된다. 그러나 다용서할 때 그는 원수보다 우월해진다. 평화는 무력으로 유지될 이건수 없다. 인생은 본래 녹록지 않다. 하지만 411 멍청한 사람에게는 더욱 녹록지 알바가자않다. 모든 사람이 하루 종일 너무 많은 정보를 얻는 나머지, 알바가자그들은 상식을 잃어간다. 부와 아름다움이 가져다주는 명성은 무상하고 덧없다. 적은 것으로 만족하며 살아가는 기술은 결코 봤습니다.보잘 것 없는 것이 아니다. 습관이란 재미있는 것. 사람들은 자신에게 습관이 있음을 전혀 몰랐다. 친구 없이 사는 것은 태양이 없는 삶과 같다. 새끼들이 모두 떠나고 난 뒤 홀로 남은 아빠 가시고기는 돌 틈에 머리를 알바가자처박고 죽어버려요. 사람을 변화시키려면 비록 작고 사소한 일일지라도 격려의 말을 알바가자아끼지 말아야 한다. 진정한 강함은 비록 작아도 여려도 밤새생을 두고 끝까지 정진하는 것이다. 흔들려도 끝까지 걸어가는 것이다. 모든 것을 용서 받은 젊음은 스스로 아무 것도 용서하지 않는다. 뜨거운 가슴? 그것은 오래가지 못한답니다. 진실이 신발을 신고 있는 동안에, 거짓은 지구의 반을 갈 수 있다. 그러나 친구의 낮은 삶을 보며 부끄러운 마음뿐이 었습니다. 그렇습니다. 어쩌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빛은 내 사랑하는 마음, 내 고마운 마음을 다른 사람에게 전하는 마음이 아닐까. 나는 확신했다. 나를 뿅 가게 하는 여자는 무엇보다도 부끄러움을 아는 여자다. 당신의 열정을 지배하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열정에 알바가자지배될 것이다. 당신의 약점들을 직면하고 인정하라. 하지만 그것이 당신을 지배하게 하지 말라. 그것으로 하여금 당신에게 참을성, 상냥함, 통찰력을 가르치도록 하라. 음악이 열정에 넘치더라도, 격렬하든 아니든, 혐오감의 원인으로 표현되지 알바가자않아야 한다; 거슬러오른다는 건 알바가자또 뭐죠 거슬러오른다는 것은 지금 보이지 않는 것을 찾아간다는 뜻이지. 사람들은 평소보다 더 현명하게 행동했을 때 그것을 행운이라 부른다. 깜짝 놀랄 정도로 풍부한 음색과 선율이었다. 재산보다는 사람들이야말로 회복돼야 하고, 새로워져야하고, 활기를 얻고,깨우치고, 구원받아야한다. 결코 누구도 버려서는 안 된다.

 
   
 

광고안내 · 서비스 약관 · 스팸 가이드라인 · 개인정보취급방침 · 보안센터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Copyright ⓒ 2009 Hi! Hani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