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생활정보 벼룩시장 취미생활 자료실 사진|겔러리
 
** 미국을 알자 **
나경이 너무 …
 
 
 
 
 
  오늘 : 185
  어제 : 282
  최대 : 1,530
  전체 : 599,924

모든 사진과 이미지의 저작권은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불펌시 법적 대응이 있을 것입니다..
 
작성일 : 18-02-13 15:20
순두부찌개 먹는 슬기
 글쓴이 : 덜덜하…
조회 : 0  






- 쓰레빠닷컴 연예빠는 연예인 이미지나 기사 및 글을 공유하는 게시판입니다.
정책상의 이유로 과도한 노출 이미지(과한 부위 집중 등) 업로드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노출이 포함된 게시물은 연예빠17+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그들은 인생에서 컨트롤 알바가자가능한 것들에 집중한다. 컨트롤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순두부찌개자신의 태도뿐이다. 2주일 정도에 한번씩 가방 속을 점검하면서 당장 필요없는 물건을 솎아내는 알바가자일도 배낭을 줄이는데 결정적인 슬기역할을 한다. 지금으로 슬기생각하면 비전스쿨교육이라고나 할까? 알바가자 중학교 1학년때부터 순두부찌개지금까지 키가 153cm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기 알바가자때문이라나! 내가 원하지 않는 바를 순두부찌개알바가자남에게 행하지 말라. 때때로 우리가 작고 미미한 방식으로 베푼 슬기관대함이 누군가의 인생을 알바가자영원히 바꿔 놓을 수 있다. 두려움만큼 사람에게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알바가자힘을 효과적으로 먹는빼앗아 가는 감정은 없다.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은 순두부찌개보람이며 행복입니다 외로움! 이 말에는 알바가자뭔지 모르게 쓸슬하고 슬기서글픈 느낌이 감돈다. 거슬러오른다는 순두부찌개건 또 뭐죠 거슬러오른다는 것은 알바가자지금 보이지 않는 것을 찾아간다는 뜻이지. 앉은 순두부찌개자리가 꽃자리니라! 네가 시방 가시방석처럼 여기는 너의 앉은 그 자리가 바로 꽃자리니라. 창업을 할 당시 아버지의 차고에서 시작한것이 바로 부모님에 대한 알바가자어릴때의 추억과 먹는푸근함의 애착 이었습니다.

 
   
 

광고안내 · 서비스 약관 · 스팸 가이드라인 · 개인정보취급방침 · 보안센터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Copyright ⓒ 2009 Hi! Hani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