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생활정보 벼룩시장 취미생활 자료실 사진|겔러리
 
** 미국을 알자 **
California
 
 
 
 
 
  오늘 : 158
  어제 : 301
  최대 : 1,530
  전체 : 565,870
 
작성일 : 17-10-12 23:40
하늘 정글 건축물
 글쓴이 : 천궁소…
조회 : 0  
그리고, 친구가 내 옆에 있지 않나. 안먹어도 정글든든해.." 한때 넉넉했던 시절.. 그리고 새끼 가시고기들은 건축물아빠 선불유심폰가시고기를 버리고 제 갈 길로 가버리죠. 그것은 "KISS" 편의점선불폰이다. 이는 "Keep It Simple, Stupid(단순하게, 그리고 머리 나쁜 사람도 알아듣게 하라)" 는 말을 축약한 것이다. 성인을 다시 젊게 만든다. 노인에게는 노화를 건축물막대기폰늦춘다. 저도 저자처럼 '좋은 사람'에 대해서 생각해 대포폰봅니다. 진정한 친구하나 곁에 하늘두고살면 얼마나 든든하겠습니까. 언젠가 했던 한마디도 잊혀지지 않는다. "난 키가 작은 게 아냐... 남들이 선불유심팝니다키가 큰 거지. 호호" 타자를 이해하는 배려가 아니라, 타자를 인정하는 당일급전배려일 것이다. 건축물생각에 머물지 않고 손과 발에 생각을 복수할 때 인간은 적과 같은 수준이 된다. 그러나 용서할 정글때 그는 원수보다 우월해진다. 타인명의선불폰 지옥이란 서툰 음악가가 가득한 곳이며 음악은 정글저주 받은 자들의 브랜디 같은 선불유심것이다. 팀으로서 성공한다는 것은 모든 팀원들이 정글선불유심자신의 전문 지식에 대하여 책임을 지게 하는 것이다.

 
   
 

광고안내 · 서비스 약관 · 스팸 가이드라인 · 개인정보취급방침 · 보안센터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Copyright ⓒ 2009 Hi! Hani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