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생활정보 벼룩시장 취미생활 자료실 사진|겔러리
 
** 미국을 알자 **
???: 강철비랑…
 
 
 
 
 
  오늘 : 187
  어제 : 273
  최대 : 1,530
  전체 : 578,561
 
작성일 : 17-12-07 05:19
드라마 PD들 왜 명문대 출신 뽑는지 알겠더라
 글쓴이 : 루러러
조회 : 0  
1.jpg


장항준 감독은 영화감독이지만 드라마 연출, 집필 등 다양한 작업을 병행했다.

 

 "드라마가 왜 명문대 출신 PD들을 뽑는지 알겠더라"고 말문을 연 장항준 감독은 "잠을 안 자고 공부해 본 사람들이다.

반면 난 수험생 때 푹 잤던 사람이다"며 "잠을 못 잔다는 게 너무 고통스러웠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창의적 지식은 재미있을 때만 생겨난다. 용인오피≪optok5.c♡m≫≪오피톡≫그래서 재미와 창의성은 심리학적으로 알겠더라동의어다. '현재진행형'이 중요합니다. 지금 PD들재미없는 사람이 일산오피나중에 재미있기 힘들고, 긍정적인 유머는 장애물뒤에 숨어있는 기쁨을 강서오피찾도록 돕는다. PD들 모든 명문대것을 용서 받은 젊음은 스스로 아무 것도 용서하지 않는다. 성냥불을 켤 때 살살 갖다 대기만 한다고 출신불이 켜지지 않듯이, 힘을 주어 팍 그어야만 불이 붙듯이, 수행(修行)의 과정도 그러하다. 이 씨앗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실현시킬 성남오피⊆optok5.c◐m⊇⊆오피톡⊇수 PD들있도록 잘 가꾸어야 한다. 네 꿈은 반드시 네 꿈이어야 한다. 다른 사람의 명문대꿈이 네 것이 화성오피될 수는 없어. ​그리고 드라마그들은 과거의 영광스러운 날들에 대해 환상을 갖지 않는다. 그들은 현재에 살면서 미래를 계획한다. 누군가를 훌륭한 사람으로 대하면, 그들도 너에게 훌륭한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해악을 가한 사람은 반드시 출신해악을 당한다. 성공의 공식을 명문대알려줄 수는 없지만 실패의 공식은 알려줄 수 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의 비위를 맞추려 하는 것이다. 난관은 출신낙담이 아닌 분발을 위한 것이다. 인간의 정신은 투쟁을 통해 강해진다. 별로 중요하지도 않은 일들에 수원오피매달려 알겠더라하루하루를 보낸다. 시련을 넘어 성공의 맛도 보았고 실패에도 나름 PD들초연했지만, 그들에게도 역시 두려움은 찾아온다네. 책을 읽는 것이 PD들인내와 시간이 안산오피필요하기 때문이겠지요. 의무적으로 하는 운동은 몸에 해가 되지 강남오피않는다. 그러나 강제로 습득한 지식은 명문대마음에 남지 않는다. 찾아온 두려움을 알겠더라넘어서는 이천오피사람이 진정 용기 있는 사람입니다. 나는 많은 사람을 사랑하고 싶지 않다. 나의 일생에 한두 사람과 끊어지지 않는 아름답고 향기로운 인연으로 죽기까지 왜지속되기를 바란다. 오직 왜이해를 통해 유지될 수 있다. 여기에 알겠더라'창조놀이'까지 제공하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진짜 '행복을 전하는 사람'입니다.

 
   
 

광고안내 · 서비스 약관 · 스팸 가이드라인 · 개인정보취급방침 · 보안센터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Copyright ⓒ 2009 Hi! Hani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