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생활정보 벼룩시장 취미생활 자료실 사진|겔러리
 
** 미국을 알자 **
???: 강철비랑…
 
 
 
 
 
  오늘 : 184
  어제 : 273
  최대 : 1,530
  전체 : 578,558
 
작성일 : 16-11-04 15:28
은사를 잊지않은 페르난도 토레스
 글쓴이 : 오병길
조회 : 178  












































훈훈
그것은 "KISS" 이다. 이는 "Keep It Simple, Stupid(단순하게, 그리고 머리 나쁜 사람도 알아듣게 하라)" 는 말을 축약한 것이다. 은사를 잊지않은 페르난도 토레스 가난한 친구나 곤궁한 친족들은 제 힘을 헤아려 두루 돌보아 주도록 하라. 한 권의 책속에 하나의 세계가 있고 여러 가지 인생이 있다. 단순히 예쁘고 몸매가 날씬하다고 해서 미인이라 하지 않는다. 한 걸음이 모든 여행의 시작이고, 한 단어가 모든 기도의 시작이다. 은사를 잊지않은 페르난도 토레스 변화는 긴 호흡이 필요하다. 먼저 굽은 길을 돌며 허송세월을 보내기도 하고 빈둥거리며 무엇이 잘못되었나 하는 깨닫는 과정을 거친 다음에야 새로운 공존의 가능성을 개발할 수 있는 법이다. 젊음을 불완전에 대한 핑계로 대지 말라, 나이와 명성 또한 나태함에 대한 핑계로 대지 말라. 은사를 잊지않은 페르난도 토레스 사람은 모든 것에 이길 수가 없으니까요. 사람은 언젠가는 반드시 집니다. 중요한 것은 그 깊이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은사를 잊지않은 페르난도 토레스 가정을 부디 당신의 본업으로 삼으십시오. 이렇게 말하는 까닭은, 가정이야말로 모든 사람이 지상에서 할 수 있는 최대의 일이기 때문입니다. 인생의 비극이란 사람들이 사는 동안 가슴과 영혼에서 숨을 거둔 것들이다.

 
   
 

광고안내 · 서비스 약관 · 스팸 가이드라인 · 개인정보취급방침 · 보안센터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Copyright ⓒ 2009 Hi! Hanin. All rights reserved.